A/S 규정

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합니다.

스타스포츠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아래의 규정에 따라 제품의 수리를 실시합니다.
자세한 문의사항은 구매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A/S 처리규정

*A/S실l080-592-8272
*기타문의l031-511-6803

  볼류 제화류 용품류 라켓류 의류
보증기간 구매일로부터 1년 구매일로부터 6개월 구매일로부터 6개월 구매일로부터 6개월 구매일로부터 1년
수리기간 영업일 기준 7-10일 소요 영업일 기준 10-15일 소요
접수방법 택배 발송 시 발송자 부담을 원칙으로 하나, 생산 불량일 경우에는 본사가 부담합니다.
유상처리 기준 1. 포장개봉 후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
2. 품질보증기간 이후 발생한 제품 하자
무상처리 기준 생산 및 제품의 불량일 경우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.(단, 동일 제품/동일 가격으로의 교환만 가능합니다.)
비용 처리 실비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.(부품 및 제반 비용 부담)
비고 1. 생산 불량 및 소비자 과실 여부는 A/S 부서 처리 기준에 준합니다.
2. 수선에 필요한 부자재 확보가 어렵거나 파손 부위가 상당히 큰 경우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3. A/S 요청 시 영수증은 반드시 제시하여야 합니다.
4. 택배 발송 시 운송장 번호를 필히 확인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