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 답변드립니다.

아래의 답변 중 원하시는 내용이 없다면 '질문과 답변' 게시판을 이용하세요.

  • Q 구매 및 배송관련

    거래처 등록 후 제품을 받아 판매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상단 고객센터 > 지점안내 메뉴에서

    사업자 소재지에 해당하는 지역의 지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

  • Q 구매 및 배송관련

    본사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본사에서는 따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,

    직접 방문하셔서 구매하실수 없습니다.


    스타스포츠 온라인몰(www.starsportsmall.co.kr)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 구매 및 배송관련

    매장에 있는 상품이 왜 온라인에는 없나요?

    A

    스타스포츠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에는

    별도의 오프라인 전용상품과 온라인 전용상품이 있습니다.


    해당 상품의 경우에는

    대형 마트(오프라인) or 본사 온라인 부서에서만 별도로 판매하는 상품으로

    각각의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 구매 및 배송관련

   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제품의 구매는 스타스포츠몰(www.starsportsmall.co.kr)

    또는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 회원정보관련

    글을 남길 수가 없습니다. 회원 가입이 필수 인가요?

    A

    고객센터 질문과 답변 또는 홍보센터 댓글 기능을 이용하실 경우

    회원가입이 필수적입니다.


    다른 컨텐츠들은 회원가입 없이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 회원정보관련

   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어요.

    A

    오른쪽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누르시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며,

    아이디/비밀번호찾기 버튼을 누르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• Q 회원정보관련

   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오른쪽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누르시면 로그인이 가능하며,

    로그인을 성공한다면 My라는 글자가 추가된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.


    그 아이콘을 다시 클릭하면 내정보수정/로그아웃/상담내역이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Q 회원정보관련

  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오른쪽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누르시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며,


   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셔서 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• Q AS관련

    A/S 처리 규정

    A
  • Q AS관련

    제화류를 A/S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  A


1 · 2